[경기eTV뉴스]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오는 12월 14일, 15일, 21일, 22일, 4일 동안 총 8회(매일 11시, 14시 2회 공연)에 걸쳐 시흥ABC행복학습타운 어울림소극장에서 연극 <아 글쎄, 진짜?!> 공연을 개최한다.

연극 <아 글쎄, 진짜?!>는 ABC행복학습타운 공간 활성화와 지역민들의 세대간 공감 가능한 문화예술에 대한 감성 확산을 위한 「소래산 감성배움터」의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아시태지우수공연으로 선정된 작품인 <아 글쎄, 진짜?!>는 어린이 전문극단인 ‘극단 무릎베개’가 무대를 올릴 예정이며, 아이들은 물론 가족 단위로도 편하고 유쾌하게 즐길 수 있다.

본 공연은 관객이 연극 속 등장인물과 배경을 표현하고 참여하는 연극놀이 형식으로서 무대 위의 두 광대가 오싹하고도 코믹한 옛날이야기를 풀어내는 참여형 스토리텔링 연극이다.

누구나 한 번씩 겪어본 잠자기 전 느끼는 무서움을 관객들과 두 광대가 함께 지혜와 용기로 물리치면서 연극을 완성시킨다. 또한, 공연 전후에 로비에 설치된 부스에서 연극형식을 체험해 볼 수 있어 찾아오는 관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과 흥미를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 관람 신청 및 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 평생교육원(e-백천학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평생학습과 평생학습지원팀(031-310-2061)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