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병택 시흥시장, 은계공공주택지구 현장 방문
상태바
임병택 시흥시장, 은계공공주택지구 현장 방문
  • 권오규 기자
  • 승인 2019.10.17
  • 댓글 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행상황 점검-기반시설 활용방안 등 논의
임병택 시흥시장, 은계공공주택지구 현장 방문
임병택 시흥시장, 은계공공주택지구 현장 방문

[경기eTV뉴스] 임병택 시흥시장이 은계공공주택지구 현장을 방문해 공사 진행상황을 점검하고, 학교 부지 주차공간이나 유수지 등 은계지구 기반 시설 활용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임 시장은 17일 오전 시흥은계 공공주택사업에 대한 추진상황 등 현안사항 점검을 위해 LH 은계지구 현장사무소를 방문했다.

이날 LH관계자와 가진 회의에서 임 시장은 도로 및 기반시설 조성 현황에 대한 일정을 점검하고, 입주민 불편이 최소화 되도록 중앙도로 및 은계호수공원, 그리고 보행녹지 공사 등의 조속한 완공을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더불어 지구 내 중학교 건립 예정 부지를 학교 건립 전 지역주민이 이용할 수 있는 주차공간으로 활용하는 등 유휴 부지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고려해 달라고 주문했다.

또 유수지를 지역주민들을 위한 공간으로 활용하고, 안전하고 쾌적한 특화거리도 조기에 조성해 달라고 덧붙였다.

임 시장은 “앞으로 시흥 은계지구를 조성하는 과정에서 지역주민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지역의 여건과 주민의 요구에 부합하는 방향을 설정해 쾌적하고 살기 좋은 은계지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열받은 은계주민 2019-10-18 09:54:22
얼굴만큼 말만 번드르르...
어제의 행동이 은계주민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자세 였던가??
80여명 대단한 테니스협회 관계자들의 눈총은 무섭고
1400여세대 은계주민의 피터지는 목소리는 눈감고 귀닫고 집무실에서 한발자욱도 떼지 않은
시흥시장
당장 은계주민과 소통하라!!!
테니스장 당장 철회하라!!!!

은게시민 2019-10-18 07:35:18
시흥시장이 얘기한게 아니고 기자가 그냥 적은거 아닌가요? 기자가 시흥시장 친인척일까요? 좋은얘기만 적었는데 믿기지가않네요.시민들은 안만나고 lh가서 요구했다 ㅎㅎ 하...진짜 한숨이 나옵니다.

시흥시민 2019-10-17 23:03:50
시청 앞의 시민들 목소리가 듣기 싫어서 LH로 도망가셨나보네요!! 시민과 소통을 피하는 시장. 과연 그 자격이 있을까요? 대통령도 국민과 소통하는 시대에 말이죠!! 설마 대통령 보다도 높다고 생각하시는건 아니겠죠? 일부 80여명 회원만 이용가능한 테니스장 철회하고, 시흥시민 아니 모든 국민이 이용가능한 호수공원을 "원안대로" 만들어달라는게 무엇이 잘못인지 도대체 이해가 안되네요!! 시장님 본인이 직접 시민 앞에나와 소통하는 목소리가 듣고 싶습니다!!

은계화이팅 2019-10-17 22:42:19
저 지도 어디에 테니스장이 있나요..시흥시청 부지도 넓던데 거기다 지으세요

쯧쯧 2019-10-17 22:29:47
넌 주민들이 아니고 돈많은 테니스 치는 뒷배들 소중하게 생각하잖아
만나자고 하는 지역주민들은 팽개치고 어디서 언플하고있어
이거 완전 뭔 x당같은 새퀴구만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