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국회의원회관 대강당에서… 내외귀빈 참석해 자리 빛내

[경기eTV뉴스] 제31회 한국휴먼(미용&건강) 올림픽 홍보대사 위촉식 및 협력단체 협약식이 (주)네오에이인터내셔날(대표이사 주혜영) 협찬으로 지난 4일 오후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대강당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행사에는 중견배우 정혜선 씨를 비롯해서 자유한국당(최교일 의원, 송언석 의원) 임미진 의원의 영상메세지와 홍콩 칼멘탕 회장, 한국근우회(회장 이희자), 한국여성단체협의회(회장 최금숙), 사)한국미용건강총연합(회장 송자), 국제휴먼산업협회(회장 신복순) 및 내외 귀빈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감사패와 공로패 및 위촉 수여식이 KBS 김병찬 아나운서의 소개로 진행됐다.

한국휴먼(미용&건강)올림픽 조직위원장에 장대식 글로벌신문 총재가, 홍콩에서 온 칼맨팡 회장이 국제휴먼(미용건강)올림픽 부총재로 취임하였다.

신임 장대식 조직위원장은 "미용건강 연관산업 육성을 통하여 국가 산업 발전에 이바지할 것이며, 이를 위하여 화장품, 패션, 미용기기, 스포츠·건강식품, 건강용품 등을 세계 미용&건강인들에게 소개하여 수출의 길을 열 것이며, 한국의 어려운 중소기업 육성을 위하여 박람회 등을 통한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방향으로 일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칼맨팡 부총재는 "한국과 홍콩은 앞으로도 양국의 미용 발전을 위하여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아울러 이 대회를 개최하신 정진욱 총재와 장대식 조직 위원장에게 감사한다"고 밝혔다.

제31회국제휴먼(미용&건강)올림픽은 식전행사인 전야제가 2019년 11월 9일(토) 6시 양재동에 있는 더케이 호텔 컨벤션 센터에서 국회의원 및 관계기관장을 비롯해 KBS 김병찬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개최한다. 초대가수와 시범공연은 종주국최고의 실력을 보유한 지상작전사령부 태권도시범단이 시범을 선보이며 진한감동의 선물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제31회 국제휴먼올림픽조직위원회(☏02-525-8547~8)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