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오마이걸, 인순이, 장윤정 등 10개 팀 출연

[경기eTV뉴스] (재)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최형오)에서 오는 25일 일요일, 화성시 향납읍 소재 화성종합경기타운에서 ‘화성시민 문화나눔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화성시문화재단과 기아자동차 화성공장의 공동주최, 화성시의 후원으로 열리는 이 날 행사는 오후 3시부터 사전 부대행사를 진행하며, 5시부터 문화 나눔 공연을 진행한다. 이어 오후 6시부터 개회식과 함께 초청 가수들의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오후 3시부터 시작하는 부대행사로는 카레이싱과 함께하는 포토존, 기아자동차 전시를 즐길 수 있는 ‘Motor Road’, 푸드 트럭이 있는 ‘Food Road’이 열리며, 체험존 ‘Joy Road’에서는 키다리 삐에로, 페이스페인팅, 캘리그라피를, 또 다른 체험존 ‘Fun Road’에서는 드론체험, 캐리커쳐, 슬라임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문화 나눔 공연으로는 국대급 비보잉팀 ‘질럿TV CREW’, ‘점핑엔젤스’의 어린이 치어리딩, ‘아퀴’의 타악 연주 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6시 개회식을 시작으로 진행하는 본 공연은 아나운서(전SBS) 김범수의 진행으로 오마이걸, 인순이, 장윤정, 김혜연, 허각, 크라잉넛, 유현상과 백두산, DJ DOC, 지원이, 진성 등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10여 팀의 초청 가수들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화성시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화성시민 문화나눔 페스티벌을 통해 공연이 개최되는 향남지역을 비롯한 화성시민들이 공연예술을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공연과 관련된 문의는 전화(1588-5234)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