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eTV뉴스]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오는 9월 6일 오후 3시와 오후 7시에 연천수레울아트홀에서 퓨전 국악콘서트가 펼쳐진다.

연천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응연)이 주관하는 이번 국악콘서트는 국악을 대표하는 소리꾼 남상일과 KBS 불후의 명곡을 통해 널리 알려진 김나니, 그리고 국내외에서 최고의 사물놀이 연주단체로 활동하고 있는 김덕수 사물놀이가 센트럴팝스 오케스트라와 화려한 무대를 갖는다.

최고의 국악인들과 함께하는 이번 국악 콘서트는 국내의 대표적 팝재즈 오케스트라인 센트럴팝스 오케스트라의 오프닝을 시작으로 국악계의 김연아로 찬사를 받고 있는 김나니가 ‘사랑가’, ‘꽃타령’을, 국악계의 아이돌로 불리는 남상일은 ‘아리랑’, ‘민요연곡’ 등을 들려줄 예정이며, 김덕수 사물놀이가 흥분과 감동의 연주를 통해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수레울아트홀 관계자는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아 최고의 국악인들과 사물놀이패를 초청해 수준 높은 연주를 통해 우리 전통음악의 소중함과 감동을 관객들이 흠뻑 느낄 수 있도록 최고의 무대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9월 6일 금요일 오후 3시와 7시에 진행하며, 티켓료는 1층 5만원, 2층 3만원으로 연천수레울아트홀 홈페이지 및 전화로 예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