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호텔 돌잔치 &합리적 가격 모두 만족
9월7 일까지접수가능 – 특별 혜택 제공

[경기eTV뉴스] 송도의 랜드마크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이 오는9월 8일 ‘돌잔치 페어’(Happy 1st Birthday Fair)를 개최한다.

36, 37층 연회장 및 65층 파노라믹65에서 진행하는 이번‘돌잔치 페어’에서는엄마, 아빠의취향을저격할돌상차림, 스냅사진, 아기드레스등돌잔치준비의모든것들을한눈에알아볼수있다.행사 규모에 맞는 돌상 스타일링 쇼룸 시연 및 돌잔치 행사 필수 연계 아이템 전시,돌잔치 플래너 1:1 상담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였다.

‘골든 베이비 패키지’는10인부터 20인, 40인 70인 패키지로 마련했으며,가격은10인 스마트 패키지 110만원부터 시작한다. ‘프레스티지 패키지’는 20인 기준 양식 스페셜 코스와 럭셔리 돌상 및 포토테이블,프리미엄 스냅,전문 사회자를 포함하며 350만원(부가세 포함)이다.

패키지 공통 특전사항으로는 프리미엄 돌상 및 포토테이블을 제공하며 돌잡이 사회,케익 및 스파클링 와인 1병 무료제공,빔 프로젝트 및 동영상 무료 상영,서해와 송도시내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65층 파노라믹65 스냅사진 촬영장소 제공,놀이방 무료 이용,행사 고객 리무진 픽업 서비스(송도권역 무료), 무료주차 5시간 등을 제공한다.

당일계약자를 위한특별혜택도제공한다. 골든 패키지 계약 시 인원에 따라 호텔 레스토랑 10만원 이용권(10인, 20인) 20만원 이용권(40인, 70인)을 프레스티지 패키지 계약 시 1베드룸 프리미어룸 숙박권(조식 2인 포함)을 제공한다.

당일 참여고객 전원에게는 음료 및 다과를 제공하고,소정의 선물도 증정하며,행운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경품 혜택을 누릴 수 있다.사랑하는아기의돌잔치를계획하는부모라면다양한혜택을선보이는오크우드 호텔의‘돌잔치 페어’를절대놓치지말자.

프라이빗한소규모돌잔치에적합한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은연회장에서최소 10인부터단독적으로돌잔치진행이가능하다. 자연채광이잘드는 65층 초고층에서 서해바다와 송도국제도시의 환상적인 전망을 배경으로품격있는 돌잔치가 가능한 점은 이색적이다.특히 하늘과 바다가 맞닿은 장관 및 송도 센트럴파크의 전경은 최고의 돌 사진 촬영장소로 각광받는 이유 중 하나다.2019년 9월 7일까지 접수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