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으로 피서 가자”…하늘극장서 영화 40편 무료 상영
상태바
“성남시청으로 피서 가자”…하늘극장서 영화 40편 무료 상영
  • 권오규 기자
  • 승인 2019.0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원한 에어컨 바람 속 여름휴가 즐겨요

[경기eTV뉴스] 성남시(시장 은수미)는 오는 7월 20일부터 8월 17일까지 시청 2층 종합홍보관 하늘극장에서 40편의 영화를 무료 상영한다.

시청을 찾는 시민들이 에어컨 바람이 시원한 곳에서 영화를 보며 무더위를 식히고,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게 하려고 마련하는 방학 맞이 특별 이벤트다.

성남시청을 찾은 시민들이 2층 하늘극장에서  ‘인크레더블 2’ 영화 관람 중이다.
성남시청을 찾은 시민들이 2층 하늘극장에서 ‘인크레더블 2’ 영화 관람 중이다.

상영작은 ‘윌리’,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 ‘캡틴 스터비’, ‘마야 2’ 등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들이다.

평일과 토요일 오전 10시, 오후 3시 등 하루에 두 차례 상영한다. 당일 매회 48명 선착순으로 입실하면 된다.

하늘극장은 지역 내 72개 초등학교 3학년 교과 과정인 ‘우리 고장 성남’의 현장 학습차 종합홍보관을 찾는 학생들에게 관련 영상물을 보여주는 곳이다.

시청 9층 하늘 북카페와 아이사랑 놀이터, 시청 광장 너른 못 음악 분수대, 간이 물놀이장 등과 함께 가족 단위 시민이 즐겨 찾는 이색 피서지로 인기다.

시는 지난해에도 여름방학 기간에 맞춰 무료 영화 상영 행사를 열어 하늘극장을 찾은 1200여 명의 관람객에 호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