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민축구단의 K3홈경기가 5월 4일 파주스타디움에서 개최된다.

이번 경기에서는 어린이 동반 가족들에게 입장 시 선착순으로 1인 1권씩 도서를 증정하고 경기 종료 후 LED TV, 자전거 등 다수의 경품 추첨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4월 13일 홈개막전에서 전문가에 버금가는 해설로 첫선을 보였던 코믹편파중계진이 한층 더 노련해진 호흡으로 찾아온다. 기존 파주시 페이스북과 유튜브, 파주시민축구단 유튜브로 나눠졌던 채널을 축구단 유튜브로 채널을 단일화한다.

식전행사는 오는 5월 9일과 5월 25일에 안산시에서 개최되는 제65회 경기도체육대회 및 제8회 장애인체육대회 선수단 결단식으로 필승을 다짐하고 엘리시온 치어리딩 어린이팀의 공연으로 경기장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오후 2시 식전행사를 시작해 3시에 경기에 들어가며 올 시즌 홈경기는 모두 무료입장이다.

파주시민축구단 구단주인 최종환 파주시장은 “이번 경기는 현재 5위와 6위간의 격돌로 상대팀인 김포시민축구단과 치열한 접전이 예상되는 만큼 많은 시민들이 오셔서 우리 파주팀을 응원해 주시기를 바란다”며 “즐거운 관람과 더불어 경품도 많이 타가셔서 행복한 연휴를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파주시민축구단은 프로와 아마추어 총 86개 팀이 참가해 국내 성인축구의 최강을 가리는 KEB하나은행 FA컵에서 파죽의 3연승으로 창단 이래 처음으로 16강에 진출했으며 오는 5월 15일 춘천에서 강원FC와 8강을 놓고 격돌한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