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센터 인천, 방송 드라마 전파 탄다
상태바
아트센터 인천, 방송 드라마 전파 탄다
  • 권오규 기자
  • 승인 2019.0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촬영 장소 지원 확정…제작사와 업무협약 체결

‘아트센터 인천’의 아름다운 외경과 콘서트홀 등이 방송 드라마 전파를 탄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27일 아트센터 인천 콘서트홀 5층에서 KBS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촬영을 지원하기 위해 드라마 제작사 ‘빅토리콘텐츠’와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진용 인천경제청장과 이학규 아트센터 운영단장, 조윤정 빅토리콘텐츠 대표, 이정섭 감독 및 배우 신혜선과 김명수 등이 참석했다.

KBS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연출: 이정섭, 대본: 최윤교, 제작: 빅토리콘텐츠, 몬스터유니온)”은 사랑 한 톨 없는 독한 발레리나 이연서(신혜선 분)와 낙천주의 사고뭉치 천사 단(김명수 분)의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로맨스 장르의 드라마이다. 발레리나와 천사의 만남이라는 색다른 소재에 CG 효과 등 막강 비주얼을 더해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드라마의 총 연출을 맡은 이정섭 감독은 ‘쾌도 홍길동’, ‘제빵왕 김탁구’, ‘힐러’, ‘동네변호사 조들호1’, ‘7일의 왕비’ 등 다수의 히트작을 탄생시킨 스타 감독이다. 드라마는 오는 5월부터 KBS 2TV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아트센터 인천은 발레리나를 소재로 한 이번 드라마의 콘셉트가 아트센터의 아름다운 외경 등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 아트센터 인천을 적극 홍보하기 위해 이번 드라마 촬영 장소를 지원하기로 했다. 또 우수한 드라마 연출진에 의해 완성되는 촬영물이 아트센터 인천의 아름다운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도 기여할 것으로 판단돼 이같이 결정했다. 드라마는 외경을 비롯 콘서트홀 무대 및 객석, 로비, 광장, 다목적홀, 리허설룸 등에서 촬영된다.

김진용 인천경제청장은 “화제성 있는 스타 배우 및 연출진이 참여하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아트센터 인천’의 브랜드 이미지를 널리 알리고, 나아가 공연장이 지역의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하기를 기대한다”며 “우수한 콘텐츠 유치와 독창적 기획력을 통해 아트센터 인천을 세계적인 공연문화 복합기능을 갖춘 공간으로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