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주)·양주지역건축사회, 양주시 희망장학재단에 장학기금 기탁
상태바
대방건설(주)·양주지역건축사회, 양주시 희망장학재단에 장학기금 기탁
  • 권오규 기자
  • 승인 2019.0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대방건설(주)(대표 구찬우), 양주지역건축사회(회장 강성영)에서 양주시 고암동 소재 희망장학재단 사무국을 찾아 각각 2천만원, 5백만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했다.

이날 기부식은 이성호 양주시장, 임충빈 희망장학재단 이사장, 김용재 대방건설 현장소장, 강성영 양주지역건축사회 회장을 비롯해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대방건설(주)는 오는 4월 양주 옥정신도시 A4-2블록에 '양주옥정 대방노블랜드 2차' 76~107㎡ 1859가구를, 8월 A2블록에 '양주옥정 대발노블랜드 3차' 60~85㎡ 1086가구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용재 양주 옥정 대방노블랜드 현장소장은 “구찬우 대방건설 대표님의 양주시 교육발전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뜻에 따라 기부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양주지역 현장에서도 질 좋은 아파트를 만들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성영 양주지역건축사회 회장은 “어렵고 힘든 시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부에 참여하게 됐다”며, “양주시가 경기북부 중심도시로 도약하며 교육도시로 거듭나 더욱 번창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임충빈 이사장은 “양주지역의 건설 분야뿐만 아니라 교육과 장학사업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며, “양주 신도시 아파트를 더욱 살기 좋고 질 좋은 환경으로 만들어 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양주시 희망장학재단은 오는 2월 제13기 장학생 97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주시청 홈페이지(www.yangju.go.kr)를 확인하거나 양주시 희망장학재단 사무국(☎031- 8082-7384)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