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상반기, 송도국제도시 첨단산업클러스터 내 연구소 용지 분양계획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인천경제청)은 올해 상반기 국내 유수 기업들을 대상으로 송도국제도시 5공구 첨단산업클러스터 내 연구소 용지(5만4천여㎡)를 분양하기 위한 입주의향기업 조사를 실시한다.

인천경제청은 이번 입주의향기업 조사를 통해 구체적인 입주 수요와 적정 토지 규모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 국내 유수기업 유치관련 세부계획에 반영할 예정이다. 또한 입주의향서를 제출한 기업을 잠재투자가로 관리, 향후 분양공고 안내 등 입주와 관련된 지속적인 상담을 추진할 계획이다.

인천경제청 관계자는 “이번 조사는 경제자유구역 내 국내외 기업에 동일한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중앙정부의 투자유치 지원제도 개편 방향에 발맞춰 상대적으로 입주기회가 적었던 국내 유수기업에게 경제자유구역 내 입주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며 “송도국제도시 내 국내 유수기업 연구소 유치를 통해 산학연 클러스터 조성을 촉진하고 인천경제자유구역을 국내 첨단산업의 R&D 허브로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관심 있는 기업은 인천경제청 홈페이지*에서 서식을 다운받아 입주의향서를 제출할 수 있다.

* http://www.ifez.go.kr (IFEZ소식>공고>고시‧공고)

기타문의: 인천경제청 신성장산업유치과 부품소재팀(032-453-7382~3)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