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에게 건강한 먹거리 제공 및 소자본창업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로

지난 17일 식품제조회사 (주)삼우푸드 한삼연 대표가 ‘매니페스토365캠페인’ 한국본부에서 주최하는 ‘2018년 매니페스토365캠페인 사회공헌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매니페스토365캠페인’ 한국본부가 주최하고 AFP통신 한국지국, GNN뉴스통신, 이플러스뉴스, 베타뉴스, 온나라타임즈, 미디어타임즈, 세계로컬신문, 데일리스포츠한국 등이 주관한 이번 시상은 평소 지역사회에 열정적으로 헌신하고 봉사한 지역 국회의원 및 자치단체장, 의회의원, 기업인 등을 대상으로 엄격한 공적심사를 통해 선정하는 상이다.

한삼연 대표는 식품회사를 설립해 20년 가까운 세월동안 한결같은 마음으로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영세한 자영업자들에게 소자본창업의 기회를 줌과 동시에 사회적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한 바가 커 이번에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경제적 불황기에 실질적으로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주)삼우푸드의 먹거리 아이템사업은 서민들에게 수익과 일자리 창출을 불러일으키는 역할을 함으로써 서민들의 삶에 큰 희망을 주고 사회적 공헌에 지대한 영향을 끼치고 있다.

한삼연 대표는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먹거리를 제공한다는 일념과 영세상인들의 수익창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지만 경제적 불황기라는 현실적인 장애를 극복하기 위해 솔선수범하는 자세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 뜻을 기반으로 자치단체 등과 제휴해 일자리 및 소자본창업 부문에 가치 있는 기여활동을 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과 지역사회에 일조하는 봉사단체 활동 등에도 열정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사업가다.

한삼연 대표는 “이번 상이 나에겐 과분하지만 앞으로 이 상에 걸 맞는 봉사정신으로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영세 상인들의 수익창출과 일자리 만들기에 더욱 더 노력을 기울여 사회에 크게 이바지하는 사업가가 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