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의 유령, 지킬 앤 하이드 등 주요 뮤지컬 넘버 화려한 안무와 합창

2018년 연말을 맞이하여 (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에서 준비한 특별 콘서트 ‘바리톤 김동규 and 용인시립합창단 아듀 2018 콘서트’가 는 12월 28일(금) 오후 7시 30분 용인포은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특별공연은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로 대중들에게 친숙한 바리톤 김동규와 용인시립합창단이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 공연으로 펼쳐질 예정이며 1부에서는 오페라의 유령, 지킬 앤 하이드, 맘마미아, 레미제라블 등 주요 뮤지컬 넘버(노래와 음악)를 웅장하고 화려한 안무와 함께 합창으로 편곡하여 선보인다.

2부에서는 존 칸더의 뉴욕 뉴욕(New York, New York), 더피의 머시(Mercy), 핑크 마티니의 스웨이(Sway), 아이콘의 사랑을 했다 등 재즈와 팝, 케이팝 장르를 넘나드는 환상적인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용인시립합창단과 바리톤 김동규, 초대 게스트 소프라노 김나영과 재즈보컬리스트 고아라가 출연하고 12명의 실력 있는 뮤지션으로 구성된 전문 세션의 참여로 연말을 맞아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풍성하고 화려한 송년 공연을 선보일 예정으로 용인시립합창단은 인구 100만 대도시 품격에 걸맞은 용인시의 문화예술 발전과 문화향유 기회 확대를 목적으로 2017년 9월 창단되었으며, 같은 해 특별 기획한 창단 기념연주회와 송년음악회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관람료는 R석 3만원, S석 2만원, A석 1만원이며 용인시민은 30% 할인된 가격에 관람할 수 있다. 예매는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 인터파크 티켓 또는 매표소(031-260-3355/3358)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기e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